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2 12:34

유쓰케터

조회수 767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링링구

03. 078980

마케팅배우는4람

03. 061,4310

스빠르타

03. 065730

김매니저

03. 031,4359

욱진

03. 021,5220

촙츕

03. 023660

큐레터

02. 274,62121

와이즈트래커1

02. 241,9054

호박맛물약

02. 249410

피처링co

02. 246,46310

애드의끝

02. 232,1262

글사랑

02. 231,0676

미니미니미니

02. 226070

와사비92

02. 221,6340

병아리글쟁이

02. 2296619

고장난마케터

02. 221,7476

유쓰케터

02. 227680

준맨이

02. 228060

xzzxcc

02. 195230

Lauro

02. 1768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