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일예산 약 5~10만원 정도로 GFA 쇼핑 프로모션 집행 중인데,
세팅 방법 관련하여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세팅>
- 디바이스 : MO only
- 수동입찰 / cpc 1,500원
- 새벽시간대(1시~6시) 제외
- 게재방식 : 일반게재
- 소재선택방식 : 성과가중
- 노출빈도 : 4회(그룹단위)
- 소재갯수 : 평균 2~3개 게재중
현재는 아래와 같이 평균 데이터 확인 중인데요!
- CPM : 평균 7,000원대
- CPC : 평균 1,400원대
- CTR : 평균 0.50%
1. 게릴라성 프로모션 집행 기간에는 상시로 집행하고 있는 광고그룹을 아주 소액만 집행하거나 광고를 OFF하고 싶습니다.
> 이 경우, 광고 그룹 수정에서 상세일정을 통해 OFF하고 싶은 요일만 제외처리를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예산을 아예 낮게 설정하거나 광고를 오프시키는게 나을까요?
(게릴라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되면 해당 그룹을 다시 노출 시킬 예정입니다.)
2. 건기식 평균 CPM / CPC / CTR이 궁금합니다.
> 효율 개선을 위해서 해볼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소재는 계속해서 변경하면서 테스트해보고 있습니다!
이전에 비해서 효율이 다소 떨어지는 것 같아서 이것저것 만져보고는 있는데 개선이 잘 안되고 있는 것 같아요ㅠㅠ 많은 고수분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ㅠㅠ......!
도와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