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30일 0시부터 실내 마스크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드디어 마스크를 벗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로 인해 매출 상승 기대가 높아진 업종 중 하나가 바로 화장품인데요, 드디어 소비자들이 H&B 스토어와 백화점 등에서 마스크를 벗고 얼굴에 화장품 테스트가 가능해졌다고 해요.
뷰스컴퍼니의 <2월 올리브영 뷰티컬리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총평
전면 노 마스크 시대가 열리다
콘텐츠 플랫폼으로 발돋움하는 올리브영
'발렌타인 뷰티' 올영vs컬리
On-line
2월 메인배너
릴리바이레드 큐피트 클럽
슈퍼브랜드위크 - 넘버즈인
밸런타인데이 올리브영 선물하기
Omni-Channel
올영 Pick
해피 스윗데이!
프리메라 맨인더 핑크
Off-line
1층 팝업 - Philosophy(필로소피)
2층 팝업 - AHC
실내 마스크 해제, 색조화장품 지분 증가
Eye love Me 나를 사로잡은 아이메이크업
체험존 - 센카, 바디판타지
2월 앤드매대 모음
취향 맞품 큐레이션
'진정' 키워드 소구
W케어는 성장중
환절기 촉촉 클렌징템 추천
3층 구강 케어 관련 제품 꾸준히 매대 차지
마스크 해제에 따른 키워드 변화 방향 주목 필요
클로란 프로모션 - 하나 사면, 두 번째 반 값!
남성 메이크업 제품 옵션 확대
기능&대세감 강조
뷰티컬리 온라인 채널 분석
2월 메인 배너
라메르 브랜드데이 전제품 15% 할인
러쉬 브랜드데이 전 구매고객 프레쉬 마스크 30g 증정
설렘 가득 로맨틱한 발렌타인 뷰티 GIFT
순하지만 완벽한 클렌징 루틴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