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유료 광고를 메타로 돌리고 있는데 예산 때문에 고민이네요.
저희는 아직 4~6백만원으로 계속 유지 중입니다. 예산을 올리면 노출이 많아지고 효과가 있긴 할테니 확 증가 시킬까 싶다가도 그만큼 들어올까 의문이에요.
월에 몇 천 혹은 몇 억씩 쓰는 광고주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천/억 단위로 올리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지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1.16 18:09
좋아요 0
조회수 825
댓글 2
자사 유료 광고를 메타로 돌리고 있는데 예산 때문에 고민이네요.
저희는 아직 4~6백만원으로 계속 유지 중입니다. 예산을 올리면 노출이 많아지고 효과가 있긴 할테니 확 증가 시킬까 싶다가도 그만큼 들어올까 의문이에요.
월에 몇 천 혹은 몇 억씩 쓰는 광고주 분들이 계신지 궁금해요! 천/억 단위로 올리면 어느정도 효과를 보는지 알고 싶습니다!!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