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전환지표를 볼때 장바구니 담기라는지표가 있는데 장바구니 담기라는 전환은
1) 기준: 클릭/노출 중 어떤 것인지, (2) 기간.
클릭을 받아서 전환인지 노출로 인한 전환인지
그리고 장바구니에 얼마나 담겨져있다가 찍히는 전환수인지 기간을 알고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2.19 13:17
좋아요 0
조회수 957
댓글 0
gfa 전환지표를 볼때 장바구니 담기라는지표가 있는데 장바구니 담기라는 전환은
1) 기준: 클릭/노출 중 어떤 것인지, (2) 기간.
클릭을 받아서 전환인지 노출로 인한 전환인지
그리고 장바구니에 얼마나 담겨져있다가 찍히는 전환수인지 기간을 알고싶습니다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꽁꽁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