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6 23:41

Visual62

조회수 624

댓글 2

회사에 퇴사하시게 된 분이 계셔서  네이버 광고 일 예산 키워드 광고로 130정도 쓰는 업체를 인수인계 받게 되었고 어제부터 운영하기 시작 했습니다.

일 130정도 광고비 소진을 알 맞게 시켜야 해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조정하려 하는데 고민이 되어서요ㅠ 효율도 좀 괜찮게 하면서 키워드를 입찰를 올리고 광고비도 130에 맞게 소진 시키려면

최근 7일로 소팅해서 로아스가 높게 찍힌것들을 더 높은 입찰가로 세팅 해야 할지, 아니면 노출수는 적었는데 전환이 없던것중 클릭률을 높았던것 들을 입찰가를 상위에 포진 시켜서 광고비를 알맞게 소진 시켜야 할지에 고민이 되어 질문을 남깁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인테리어

12. 124050

뾰로롱

12. 121,3300

358358

12. 128301

칸타타아이스커피

12. 102,2190

공승

12. 092,0550

남대창

12. 084,68711

마케팅냥냥

12. 072,8280

loveny08

12. 071,2730

Visual62

12. 066250

근육돌이

12. 0610,00656

보미콩

12. 063,0535

권쎄오

12. 054,57339

마케터연잉

12. 025470

뽕블로그

12. 012,4245

급해요급해

12. 019991

nnii27

12. 011,7371

고파배

12. 015220

큐레터

12. 0125,44453

효방효방

11. 291,1550

멍뭉

11. 271,507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