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1 14:05

nnii27

조회수 1,738

댓글 3

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남대창

12. 084,68911

마케팅냥냥

12. 072,8280

근육돌이

12. 0610,00756

보미콩

12. 063,0505

권쎄오

12. 054,57539

마케터연잉

12. 025490

뽕블로그

12. 012,4255

nnii27

12. 011,7391

큐레터

12. 0125,44553

효방효방

11. 291,1560

멍뭉

11. 271,5091

마케터연잉

11. 251,5480

울프마케팅

11. 242,9473

운영보스

11. 232,9294
4

쩝쩝박사

11. 232,36011

신입노력가

11. 231,1130

먹보제이지

11. 221,7711

근육돌이

11. 2110,24840

스카이러버덕

11. 202,0183

근육돌이

11. 195,0281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