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AX가 말그대로 알아서 구매가 일어날법한 구좌에 딱딱 광고를 노출시켜준다는 건데 노출 위치를 확인해보면 유튜브부터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디스커버까지 다 있더라구요.. 그러면 위 노출 위치에 광고를 진행하는 검색광고나 GDN 등은 따로 세팅하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PMAX에도 소재가 나오고 GDN에도 소재가 나오면 중복노출이 되지 않을까 싶고 광고비가 효율적으로 운영되지 못하나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08 14:30
좋아요 0
조회수 2,523
댓글 1
PMAX가 말그대로 알아서 구매가 일어날법한 구좌에 딱딱 광고를 노출시켜준다는 건데 노출 위치를 확인해보면 유튜브부터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디스커버까지 다 있더라구요.. 그러면 위 노출 위치에 광고를 진행하는 검색광고나 GDN 등은 따로 세팅하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PMAX에도 소재가 나오고 GDN에도 소재가 나오면 중복노출이 되지 않을까 싶고 광고비가 효율적으로 운영되지 못하나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