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0.25 12:18

파인클릭

조회수 1,730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네이버 브랜드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하나를 카탈로그로 묶었는데 원하는 키워드가 누락되었습니다.


현재 네이버와 계속해서 연락을 취하고 있는데, 계속 되는 답변은 이미 ai가 모든 정보를 취합한 것이기 때문에 더이상 변경이 되지 않는다는 자동 답변만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키워드가 메인이라서 누락되면 저희 마이너스가 큰 상황이라 어떻게든 키워드를 추가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해당 관련 업무를 진행해보셨거나 노하우가 있으시거나 하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진척이 있다면 사례하겠습니다. ㅠㅠ 회사 내에서 쪼임이 너무 심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jinhorus

10. 272,1136

cookiman

10. 261,3154

파인클릭

10. 251,7310

susie932

10. 243,6736

큐레터

10. 243,98830

마케터연잉

10. 234570

트루맨

10. 233,1067

김도김도

10. 206380

도디

10. 201,79415

상원1

10. 186,60126

여이가봄

10. 183650

딸기짱짱

10. 176360

근육돌이

10. 165,35123

디피플004

10. 144,15918

준준발

10. 141,6141

콘텐츠코리아

10. 132,1414

라방왕3

10. 128200

애런이

10. 063790

berry202

10. 054450

무민쨩쨩

10. 044,419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