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하루 80만원 정도의 예산을 사용하며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맞춤타겟이나 유사타겟으로 광고 돌려본적이 없어, 한번 해보려고하는데
혹시 페이스북 광고 집행하고 계신 분들은 전부 맞춤,유사타겟 광고 집행중이실까요?
광고 소재는 똑같이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광고 소재 약간 수정 후. 따로 이벤트 상품 페이지를 만들어서 콘텐츠 조회 후 이탈한 사람이나 결제시작 이탈한 사람을 리타게팅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ㅜㅜ
역시 정답은 없겠지만 맞춤,유사타겟 광고를 어떻게 운영하고 계실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