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과 동일하게 7월 같은 기간동안 광고운영 : 월요일~월요일까지
- 전월과 이벤트 내용/ 운영 소재 / 디자인, 문구 거의 비슷
- 문제는?
브랜드검색 동일 키워드로 운영했을때 전월대비 브랜드키워드에서 PC는 매출 2배 상승하였는데 모바일에서 매출 절반가량 감소되었어요,, 디바이스 모두 감소하였다면 브랜드 인지도가 하락되고 있다 라는 추측이라도 하는데 브랜드 키워드로 PC 매출은 증가하였지만 모바일은 오히려 절반 가량 감소되어서 이건 어떤 접근으로 가야 매출 하락된 원인을 찾을 수 있을지가 궁금해요
방법 아시는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