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비즈라이브에서 다이내믹광고 설명 들은지 꽤 된거같은데
제가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안해서 그런지 광고를 본 적이 없어서요..
혹시 집행해보신 광고주님이나 마케터님들 계실까요?
비즈라이브에서는 뭐 전환효과가 엄청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설명에는 스토어 내 모든 상품을 다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카탈로그 세팅시 의류라면 원피스/바지/티셔츠 이런식으로 카테고리별로 나눠야할지,
아님 대표 카탈로그 만들어서 스토어내 제품을 다 몰아넣어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ㅠㅠ
광고 진행해보신 분 계신다면 도와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