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6.08 20:34

판교도비

조회수 719

댓글 1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이제 갓 디지털마케터로 첫걸음 떼고 있는 신입마케터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경쟁사의 광고를 분석해보고 제 나름의 인사이트를 추출해보고 싶은데

1. '어떤 관점'에서

2. '어떤 방법'으로 

해야할지 고민 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방법은 페이스북 같은 경우 광고 라이브러리가 있어서 경쟁사 광고들을

보고 소구점들을 찾고 있는 중이고 네이버나 구글 같은 경우에는 따로 광고라이브러리가 없는 것 같아

직접 경쟁사 브랜드를 검색해보고 있습니다.

혹시 이러한 방법 외 효과적으로 경쟁사 광고를 분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습니다.


답변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원길리언

06. 151,5170

세상을담자

06. 131,4270

김시루시루장

06. 133,6000

omszz

06. 125,1321

osl12

06. 117640

Dotline

06. 101,3660

evrena

06. 093,1260

판교도비

06. 087201

라이언남

06. 073,52817

지카츄

06. 077,65181

트루맨

06. 025,8022

피알인

05. 319890

우뇌

05. 3014,47496

근육돌이

05. 266,08725

또리미

05. 265650

헬로퓨쳐

05. 256570

퐁동이

05. 259511

젠0오

05. 248970

영문을모르겟쒀

05. 247030

히쉬

05. 2458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