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입찰가 조정으로 문의드립니다.
키워드 노출지역을 따로 설정하고 모바일 2위 평균 입찰가 확인 후, 해당 평균 입찰가 보다 높게 입찰가를 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모바일에서 해당지역으로 위치 설정 한 후, 키워드 검색 시, 상순위에 저희 업체가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입찰가를 높게 잡았는데도 노출이 안되는 이유는 뭔지 알려주세요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5.19 11:58
좋아요 0
조회수 644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입찰가 조정으로 문의드립니다.
키워드 노출지역을 따로 설정하고 모바일 2위 평균 입찰가 확인 후, 해당 평균 입찰가 보다 높게 입찰가를 조정하였습니다. 그런데 모바일에서 해당지역으로 위치 설정 한 후, 키워드 검색 시, 상순위에 저희 업체가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입찰가를 높게 잡았는데도 노출이 안되는 이유는 뭔지 알려주세요ㅜㅜ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