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에서 홍보·마케팅 담당하고있는 뉴비입니다.
현재 네이버 검색광고를 운영중인데 전환이 1도 발생하지 않아서 고민이 크네요.
커머셜업체가 아니다보니 판매전환을 보지는 않는데, 문의전화도 오지 않는게.. ㅠㅠ
근본적인 키워드 선정에 문제가 있는거같아 경쟁사 분석을 해보고싶은데,
혹시 경쟁사에서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방안이 있나요?
아니면 좀 마이너한 분야의 (B2B, 월 검색량 100건 이하) 키워드는 어떻게 잡아서 전환을 노려야 할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