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1.07 16:39

럭키99

조회수 651

댓글 2

이번에 리포트를 처음으로  작성해보는데요,

회사에서 기존에 작성했던 리포트 보니까 roas가 파워링크 2000%, 쇼핑검색은 3000%더군요.


키워드 그룹이 8개정도 있고 그중에 하나는 자사몰 사이트이름으로 되어있는데, 자사몰 roas가 "25만%"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적으로 200~500%대 roas였습니다.


결국 거의 모든 키워드 roas는 2000%보다 훨씬 낮은데, 자사몰 roas 하나 때문에 검색광고 전체 roas가 2000%으로 잡히는 상황.......


리포트에 나오느 수치들을 통해서 인사이트를 도출해야하는데 저러면 의미가 없지 않나 해서, 저는 자사몰 roas는 따로 분리시키고 나머지 비용 매출로만 roas를 계산해서 리포트를 작성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방법이 맞는건가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ssong77

02. 035380

아라미스69

02. 031,3520

오픈아이즈

02. 038,49610

밍댕동동

01. 277430

비아몬트158

01. 273,5603

호랑이마케팅

01. 213,48220

uniquest

01. 191,1160

고수가되고싶어

01. 192,2110

갱2

01. 182,0330

jumphigh

01. 171,6326

원제

01. 174,73656

데이터분석

01. 144,6194

인프피

01. 137,71469

판플루너

01. 125920

주마주

01. 121,8303

파아란

01. 118841

이몰리

01. 071,2570

럭키99

01. 076520

abcabcab

01. 066332

억장이문어찜

01. 053,903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