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1.07 16:39

럭키99

조회수 639

댓글 2

이번에 리포트를 처음으로  작성해보는데요,

회사에서 기존에 작성했던 리포트 보니까 roas가 파워링크 2000%, 쇼핑검색은 3000%더군요.


키워드 그룹이 8개정도 있고 그중에 하나는 자사몰 사이트이름으로 되어있는데, 자사몰 roas가 "25만%"고 나머지는 그냥 일반적으로 200~500%대 roas였습니다.


결국 거의 모든 키워드 roas는 2000%보다 훨씬 낮은데, 자사몰 roas 하나 때문에 검색광고 전체 roas가 2000%으로 잡히는 상황.......


리포트에 나오느 수치들을 통해서 인사이트를 도출해야하는데 저러면 의미가 없지 않나 해서, 저는 자사몰 roas는 따로 분리시키고 나머지 비용 매출로만 roas를 계산해서 리포트를 작성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방법이 맞는건가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데이터분석

01. 144,6204

뚜루뚜뚜

01. 148560

업스타그램

01. 144,67811

yoorok

01. 136,21136

인프피

01. 137,71569

포카칩쓰

01. 121,1080

둥근마을

01. 107,77956

가틸맨

01. 109230

럭키99

01. 109940

럭키99

01. 076390

구텐탁

01. 061,4540

건빵진놈

01. 057350

둥근마을

01. 043,56311

테스트라이더

12. 311,3551

도리도링

12. 296791

우뇌

12. 2829,773169

마케터허브

12. 279,09322

젠바라

12. 271,2710

마케터허브

12. 275,41818

애드포스

12. 245,881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