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9.03 10:41
좋아요 1
조회수 2,364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