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9.03 10:41

집보내주세요

조회수 2,364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올라운더마케팅

09. 2415,09665

아무개킴

09. 244,5202

업스타그램

09. 234,5019

삐용뽕이

09. 232,59919

마미손

09. 239,92414

근육돌이

09. 1916,85669

종이전투기

09. 172,5372

TheYB

09. 167,67610

유리나

09. 1510,80030

이지원1

09. 159,3661

로렌초

09. 156500

업스타그램

09. 137,03923

김밥대장

09. 136560

장성혁

09. 132,0660

일리삼

09. 105,52921

국밥엔소주

09. 103,96711

ggdpW

09. 065,0673

집보내주세요

09. 032,3651

지덩

09. 032,6582

Yeonsil

09. 024,047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