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9.03 10:41
좋아요 1
조회수 2,370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