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9.03 10:41

집보내주세요

조회수 2,370

댓글 3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가구/인테리어 이며,  모든 광고를 자사몰로 집행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현재 쇼핑검색광고도 자사몰로 랜딩시키고 있는데요, 자사몰이 아니라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때 둘 중 어디로 진행하는 것이 더 효율적인지 궁금합니다.


브랜딩 측면에서 리타겟팅 효과를 보려면 자사몰로 랜딩시키는게 맞지만, 스마트스토어로 랜딩시켰을 때의 장점이 어떤지 문의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9. 239,92414

근육돌이

09. 1916,85969

종이전투기

09. 172,5392

TheYB

09. 167,67910

유리나

09. 1510,80830

이지원1

09. 159,3661

로렌초

09. 156390

업스타그램

09. 137,04123

김밥대장

09. 136630

장성혁

09. 132,0680

일리삼

09. 105,53421

국밥엔소주

09. 103,96811

ggdpW

09. 065,0693

집보내주세요

09. 032,3711

Yeonsil

09. 024,0493

국밥엔소주

09. 012,8723

하이와이맨

09. 011,4860

inimij

09. 012,1840

우뇌

08. 3026,028210

데이터분석

08. 277,267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