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로 앱 전환 체크를 해보신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현재 구글 UAC와 키워드 광고로 앱 광고를 집행 중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앱 전환 체크가 안되는 것으로 알 고 있고,
UTM태그를 넣으면 어떨까 하고 아이보스에 질문을 올린 결과 플레이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는
UTM 적용이 안되는 것으로 알 고 있는데요.
자사 메인 사이트에 플레이스토어나 앱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도 있는데,
혹시 팝업 이미지나 버튼을 활용해서 네이버같은 검색광고로 전환 수를
트래킹 할 수 있을 지 궁금해서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아직 초보 마케터이지만, 회사에 마케터가 저 혼자라서 물어볼 곳이 마땅하지 않네요..
많은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