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4 11:38

숯찬

조회수 1,623

댓글 1

안녕하세요~ 마케터 고수님들!

구글애즈 내 GDN 캠페인 관리에 대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저의 광고 계정 캠페인 구조는 하기와 같습니다.

 - 4월 광고 집행시 : 4월 캠페인 > 4월 광고그룹 > 광고(4월 광고 소재)

 - 5월 광고 집행시 : 5월 캠페인 > 5월 광고그룹 > 광고(5월 광고 소재)

(5월 광고 집행할 때 4월 캠페인을 복사해서 5월 광고 소재로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캠페인 개수가 점점 불어나기도 하고, 복사할 때마다 머신러닝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4월에 비해서 5월달 CPM 효율이 너무 떨어지는 현상까지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의 질문은... 6월 신규 광고소재만 추가하려고 할때


1.  위에 설명드린 저의 방식대로 캠페인을 추가하는 방식?

2. 캠페인은 그대로 두고, 6월 광고그룹을 추가하는 방식?

3. 캠페인과 광고그룹은 그대로 두고, 6월 광고 소재를 기존 광고그룹에 추가하는 방식? (5월 소재는 Off)


3가지 방식중에 어떤 것이 효율적인지 입니다!!

문의드린 질문의 핵심은 아무래도 구글 광고 머신러닝일 것 같습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생성하면 머신러닝을 다시 하게되서, 광고 성과에 영향을 주는 것 같거든요!


구글애즈쪽 광고 운영해보신 분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05. 286,5949

닉설

05. 282,6720

뇽뇽s

05. 279740

알수없능

05. 271,3061

마미손

05. 2722,89771

김바흐

05. 271,2031

우뇌

05. 2610,17761

하프물범

05. 262,1570

123333

05. 263,7900

니냔뇨

05. 263740

김매니저

05. 2610,24945

올랄라맨

05. 251,1980

이지훈a

05. 2414,40668

숯찬

05. 241,6240

우뇌

05. 2412,565105

백곰입니다

05. 232,5712

hyeonj93

05. 217461

쇼핑몰만마케팅

05. 194,16212

당벌레

05. 189360

알려주세요제발

05. 171,329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