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1.05 13:21

플랜에이

조회수 911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교육 서비스 마케팅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고는 [목표 : 전환] / [타겟 : 상세타겟팅] 으로 우선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노출 후 행동을 보인 사람들에게만 도달되는 리타겟 광고를 추가로 제작해 집행해왔습니다.


그런데 [도달 > 리타겟] 이렇게 타겟을 각각 잡고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닌 [도달 + 리타겟]으로 타겟을 한꺼번에 잡고 광고를 집행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러니까. A,B,C라는 광고가 있었다면 A,B를 본사람한테만 C가 보이는게 아니라 A를 보면 B,C가 보이고 B를 보면 A,C가 보이는 거죠.


물론 도달 광고와 리타겟 광고를 따로따로 다양하게 만들면 좋을 것 같긴한데, 예산문제땜시...... 이렇게도 많이 하고 있나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므민이

01. 131,1000

우뇌

01. 1311,718121

김매니저

01. 1222,200154

꿀복오디

01. 123,1572

드래곤볼

01. 112,63517

DEW

01. 111,3190

일묵

01. 093,1990

얼음문도

01. 082,4124

알찬

01. 075680

김매니저

01. 066,38231

일당백마케터

01. 061,6471

플랜에이

01. 059120

뚜하

12. 244,5544

젤리세리

12. 213,3262

백억만

12. 216,64310

뚜하

12. 201,6580

킴Pd

12. 185,3900

큐레터

12. 1821,971109

애런이

12. 178630

좌이리

12. 152,94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