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04 15:18
좋아요 0
조회수 819
댓글 3
네이버 광고는 캠페인 아래 그룹별로 일 예산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예를 들어서 1번 캠페인(일 예산 4만원) 안에 a그룹(일 예산 1만원), b그룹(일 예산 3만원) 이렇게 설정하는거요..
GDN은 예산을 그룹별로 나누려면 캠페인을 아예 따로 만들어야 하나요?
동일한 소재로 같은 기간동안 타겟만 달리해서 a/b테스트 해보려고 하는데
그럼 캠페인을 구분지어야하나 해서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