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0.28 15:04

라드뮤

조회수 665

댓글 4

저희는 앱 캠페인 관련 동영상 광고를 가장 중점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 캠페인 통계를 봤을때
9월 기준  Google 검색 4.3%/ YouTube 동영상 89.6%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6.1%
= 전환당 비용 1000원


10월 기준 Google 검색 17.2%%/ YouTube 동영상 0.4%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82.4%
= 전환당 비용 6000~20000원



9월까지 90%를 차지하는 YouTube 동영상 광고가 10월부터는 0.4프로로 줄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으로 노출되는 앱 광고가 효율이 가장 좋았는데 10월 부터는 노출이 전혀 되지 않는데 혹시 구글 애즈 광고에도 품질 점수 등이 있나요? 정책 등에 문제는 없었는데 조금이라도 아시는분 있다면 소소한 팁이라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11. 1525,229109

김매니저

11. 1227,984153

양기래

11. 124150

핸핸핸

11. 097040

빡싱

11. 051,6190

봄딸기

11. 045,40910

babyJ

11. 045950

나리나리1

11. 011,1510

BreadT

10. 293,9433

Justdoit

10. 2914,16224

마케팅히어로

10. 291,4121

라드뮤

10. 286651

lifeasy

10. 2316,1654

가즈으아앙

10. 221,6150

마미손

10. 206,6681

양기래

10. 161,2631

촉매제

10. 149690

행복한일이가득

10. 118340

쿠크크

10. 071,2040

남남후군

10. 061,91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