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9.16 14:45

김매니저

조회수 6,202

댓글 0

[심1*]
혹시 머신런닝 진행 중 일 때 광고를 수정하거나 바꾸면 목표치나 성과에 영향이 많나요? 콘텐츠는 똑같은건데 머신러닝 진행 상태 결과를 기다리는게 낫나요? 아니면 수정하고 콘텐츠를 바꿔서 결과를 다시 받는게 나을까요?ㅜ
그리고 제한된 머신러닝 일 때도 학습한 결과 토대로 전환이나 성과가 더 나올 수 있나요?

 

[상1*]
이건 대답하기 어려운게 저는 머신러닝을 안 믿거든요 이게 다달라서 요즘은 좀 많이 똑똑해져서 보고는 있는데 수정 바꾸고 이런걸 애초에 안 하는게 좋긴하죠 다시만들지 언정

 

[스1*]
같은 광고여도 머신런닝 할 때마다 성과 차이 큰게 정상인가요?ㅠ

 

[심1*]
아 그럼 머신러닝 진행 중일 때 건드리지 않고 다른 캠페인이나 광고 세트 만들어서 시험해보는게 낫겠군요!
제가 경험한건 제한된 러닝머신일 때 효율이 높다가 머신러닝 진행으로 바뀌고 나서 효율이 엄청 떨어지고 그러더라구요

 

[토1*]
금토일 3일 동안 세트별로 A/B 테스트 결과 현재 라이브 된 소재가 가장 효율이 좋아서 오늘 증액했는데
cpc 금액이 200원대던게 650원까지 올라버렸네요 ㅠ
그냥 한 소재에 효율 좋았던 소재들 때려 넣는게 났겠죠?
가장 효율 좋은 소재에 예산 몰빵하려고 했는데
로아스 1000% 넘는 것들만 한 소재에 4개 넣어보면 되겠죠?

 

[상1*]
네네
그거랑 비슷한 걸
많이 만드세여
차라리
하나에만 몰두 하시지 마시고

 

[정1*]
예산 변경 --> 도달범위 변화 --> 지금까지의 학습범위와 달라지는 결과 --> 다시 학습해? 말아? .. 뭐 이런 상태가 아닐까. 싶네요.예산 증액을 점진적으로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10. 073,6341

마미손

10. 0710,3485

심슨코리

10. 042,3123

뷰티덕컴퍼니

10. 034,5731

다다담다

09. 292,7780

페이스북팔

09. 291,5300

헬로베어

09. 284,8755

홍이라공

09. 281,1490

백억만

09. 259,7242

프리츠123

09. 241,5640

양기래

09. 241,0290

바이럴한

09. 2311,0103

강남미생

09. 193,4591

처음마케터

09. 181,0050

김매니저

09. 166,2033

마미손

09. 1613,11333

나혼자마케터

09. 1413,5590

에마스파커

09. 143,7310

CODAKI

09. 111,3120

두부8

09. 101,405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