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09 10:48
좋아요 0
조회수 1,488
댓글 1
현재 자사몰 구글 애널리틱스와 네이버 애널리틱스 둘 다 사용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분석을 봤을 때 두 애널리틱스의 수치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는 현재 방문자수가 40명인데,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실시간 방문자수가 240명 이렇게요.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가 있을까요?
둘 중 하나가 잘못 심어져 있는거 같은데 어디가 잘못 된건지 알 수가 없네요 ㅠㅠ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