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6.01 18:54

잘먹고잘살기

조회수 1,579

댓글 7

잠재고객확보 광고를 진행 중입니다.

4가지 광고를 진행해서,

각각 유사타겟과 맞춤타겟을 잡았는데요.


유사타겟은 4가지 광고에서 각각 추출해

4가지로 만들었습니다. 합산 규모가 160만 정도 되는데요.

여기에 또 홈페이지 방문자 2만명 더 포함했습니다.


또한 중복 DB를 피하기 위해서,

기존 4가지 광고에서 DB를 입력한 사람들을

맞춤타겟으로 잡아 제외 타겟으로 잡고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일 도달율이 현저히 떨어지네요...

DB도 엄청 안들어오고요.

콘텐츠는 더 공들였는데요...

혹시 유사타겟을 4가지를 한 번에 넣은게 교집합으로 계산되나요...?;;

타겟 정의가 유사타겟에 제외타겟을 넣으니 사용할 수 없다고 표시되어서 알 수가 없습니다;;ㅜㅜ


A/B 비교를 위해서

기존 DB입력자를 맞춤타겟으로하여 제외타겟으로 넣고,

관심사를 포함해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이렇게 맞춤타겟과 상세타겟을 같이 포함해서 진행해도 광고 성과에 문제가 없을까요?

목록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나니노나도

06. 241,5380

광고없이안돼요

06. 2012,0500

마미손

06. 187,3776

기린레기릿

06. 172,5902

닉닉닉닉닉닉니긱

06. 168500

뽀리

06. 161,7010

zoeing

06. 161,3040

상원1

06. 099,73948

언론홍보매니아

06. 091,9881

마케톨로지

06. 078,83642

전부이미있다네요

06. 044,4870

아이공

06. 046651

잘먹고잘살기

06. 011,5800

리버풀인천

05. 293,3820

쿠키또

05. 286260

yenita

05. 282,3940

로제노이

05. 275,4551

단순한마케팅

05. 271,3700

우르봉

05. 251,3050

혹등고래

05. 235,704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