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05.27 20:05

로제노이

조회수 5,456

댓글 12

그동안 진행한 마케팅 업무를 정리하고자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페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보통 kpi는 어떤걸로 잡으시나요?

아이디수? 발행건수? 게시글 평균 조회수?


아무래도 바이럴이다보니 트래킹 링크를 안심은 경우가 다반사라

매출전환이나 유입수 등을 기재하긴 어려울것 같네요


더불어..바이럴 마케팅을 부정적인 관점으로 보는 경향도 많아

업무 및 성과에 대해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지도 고민입니다..


전문가님들 답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닷!

목록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핼로로로우

06. 302,5320

나니노나도

06. 241,5400

광고없이안돼요

06. 2012,0490

마미손

06. 187,3746

기린레기릿

06. 172,5912

닉닉닉닉닉닉니긱

06. 168530

뽀리

06. 161,7040

zoeing

06. 161,3070

상원1

06. 099,74348

언론홍보매니아

06. 091,9921

마케톨로지

06. 078,84242

전부이미있다네요

06. 044,4900

아이공

06. 046691

잘먹고잘살기

06. 011,5850

리버풀인천

05. 293,3870

쿠키또

05. 286280

yenita

05. 282,3980

로제노이

05. 275,4571

단순한마케팅

05. 271,3750

우르봉

05. 251,30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