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7:18
좋아요 0
조회수 549
댓글 3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종이빨대, 뜻밖의 그린워싱?
vivian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