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7:18
좋아요 0
조회수 554
댓글 3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