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7.02.06 16:08

전옥철

조회수 2,268

댓글 4

다른 마케팅도 동일하지만 검색노출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클듯합니다

검색노출에서 광고를 제외하면 등급이 큰 영향을 발휘할것이란 가정을 해보면

전체 상품검색시 검색 1% 에 노출되는 상품중 파워셀러가 차지하는 비율이 얼마나될지

궁금하네요~

 

아래는 모 오픈마켓의 키워드 1,000개를 대상으로 노출순위에 따른

판매자등급 데이터로 약 40만개 상품에 대한 분석자료입니다

 

 

 30위60위120위400위
1등급0.53 0.52 0.51 0.48
2~4등급0.14 0.13 0.13 0.12
무등급0.33 0.35 0.36 0.40

 

검색노출자의 50% 내외는 탑셀러(1등급)가 차지하고있지만

재미있는것은  무등급도 상당히 검색노출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략을 짜시는데 도움이 될듯하다면...추천 꾸욱!

 

펌] http://cafe.naver.com/foodnine/23731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공유보스

02. 2835,42084

신용성

02. 246,26329

신용성

02. 245,24950

신용성

02. 2310,80877

뇽쓰

02. 231,4560

아르샤

02. 231,7790

와이브

02. 222,1681

노크똑똑

02. 2111,88525

하르콘

02. 0912,5030

릭그라임스

02. 0723,12238

공유보스

02. 0611,52837

전옥철

02. 062,2689

효블리

02. 0111,1497

kogree

01. 315,2380

능력마켓

01. 313,9573

초코빵

01. 294,4920

최재명입니다

01. 252,1913

최재명입니다

01. 253,3903

SG그룹

01. 251,6380

상큼꼬냥

01. 242,298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