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2.18 11:28

마켓

조회수 5,780

댓글 2

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peto

03. 213,9464

Candykic

03. 192,8731

PAPER90

03. 123,2280

항재자댓

02. 272,6401

헬로베어

02. 136,3974

구름따라

02. 103,6960

dkttk99

01. 312,0271

공학마케터

01. 291,6870

Justdoit

01. 293,7312

전옥철

01. 193,6295

스타티스01

01. 111,3850

유리나

01. 105,7041

테이블

01. 095,1340

skh417

01. 061,6261

지영파파

01. 034,9796

사계절이야기

12. 2811,1820

트레이더스

12. 212,3985

마켓

12. 185,7810

투개더여행

12. 182,6452

곰이아빠

12. 157,426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