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2.18 11:28
좋아요 0
조회수 5,777
댓글 2
20190114
네이버 디스플레이 배너광고 진행예정인 새내기 입니다.
이제 막 용어를 알기시작했는데요. 계산방법을 전혀 알지 못해서 문의드리게 되었습니다.
보장 노출수 계산예시)
집행기간 1주
최종 CPM 2,200
최종가격 10,000,000
보장 노출수 4,545,455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인것까지 아는데.
위에 계산방법이 어떻게되서 산출된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설명 혹시 해주실 분 있으실까요? ㅠㅠ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