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8.11.28 09:55

슈르슈르

조회수 2,386

댓글 4

20190114

안녕하세요.

현재 런칭 1개월된 화장품 업체 마케팅 직원입니다..

전에 진행하던 건설, 공연 업체들은 '마케팅=최대'라는 개념으로

오히려 매체 선정에 쉬웠습니다..

하지만 이번 화장품 대표님 및 윗분들은

마케팅 비용을 거의 쓰고 싶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런칭 첫 달은 브랜드 SNS(인스타, 페이스북 도달 광고X 컨텐츠만 올리는 식), 인스타 인플루언서 5명,

브랜드 검색 광고(모바일만) 이렇게 총 160만원이 끝입니다.

160만원도 담달 예산으로 쓰실지 아님 금전적인 마케팅은

스톱할지 결정조차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2월 내 최소화된 마케팅을 다시 진행해야하는데 전혀 감도 안잡히고

막막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방향의 매체와 마케팅을 해야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미리 답변에 대한 감사드립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Goldlove

01. 241,7590

전옥철

01. 193,6225

스타티스01

01. 111,3780

유리나

01. 105,7001

테이블

01. 095,1350

skh417

01. 061,6191

지영파파

01. 034,9736

M카산드라

12. 286,48714

사계절이야기

12. 2811,1880

따따스코

12. 222,0802

트레이더스

12. 212,3925

BS微信

12. 183,9176

마켓

12. 185,7810

투개더여행

12. 182,6392

곰이아빠

12. 157,4206

한여름소나기

12. 099,9760

위대함

12. 041,6530

보험마을

11. 302,0072

김매니저

11. 2827,04799

슈르슈르

11. 282,38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