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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11 11:24

이승

조회수 2,070

댓글 9

20190114

현재 병원을 몇 개 받아서 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병원 당 1개정도로 거의 새로키우고 있는데요.

 

3달정도 거치면서 원하고 필요한 키워드들이 어느 정도 노출이 되고 있어서 어느 정도 맡은 바를 해내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매출이 떨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어디서 어떻게 피드백을 잡고 계획을 세워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너무 지역을 크게 잡은 것이 문제였는지,

(병원이 위치한 동 외에는 큰 지역+질환 등이 키워드로 작업)

 

*아니면, 타 병원보다 고객을 이끄는 뭔가가 부족했는지.. 

(원장이 요구하는 혹은 병원에서 내세울 부분은 이미지 제작/글에서 강조)

 

감이 안오네요.

 

단순히 육성 어느 정도하고 갈수록 키워드도 잘 잡고 있다고 해냈다고 이야기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라.. 답답해서 이런 상황일 때 어떻게 피드백과 계획을 잡아야 할지 노하우를 여쭈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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