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20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ninanoo

01. 231,9130

김매니저

01. 2020,37246

bigin

01. 163,0476

에이엠

01. 151,6310

짠미

01. 151,8550

예이

01. 132,3620

아멜리에

01. 082,2990

상원1

01. 0813,21060

인생은두방

01. 071,9130

뉴스젤리

01. 022,9881

근육돌이

12. 3012,02344

콩도리

12. 271,6950

간지폭풍키키

12. 2710,7471

유리나

12. 2615,3252

델리

12. 241,4424

리버풀인천

12. 182,2252

missquin

12. 131,2231

뉴스젤리

12. 062,5107

근육돌이

11. 2720,082116

라이츄

11. 271,92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