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8.12 20:11

피콘

조회수 2,102

댓글 2

안녕하세요.


현재 리타겟팅 매체로 TG(타겟팅게이츠)를 사용하고 있는 액세서리 쇼핑몰 담당자입니다.

현재 월 평균 UV(순방문자)가 50,000 ~ 60,000 수준이라 크리테오로 리타게팅 매체를 변경할까 고민하고 있는데요. 대행사랑 컨텍을 해보니 장점보다는 단점이 조금 많이 보여서요.


1. 노출 매체에 대한 컨트롤 불가


2. 첫 달 초기 예산(3,000,000원) 컨트롤 불가


3. CPC 입찰가 컨트롤 불가 - 첫 달 이후 직접 운영은 가능하지만 그리 추천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음.


이런 단점이 있는 반면, 장점은 인스타, 페이스북 등 제휴 매체가 많고 노출 지면이 조금 더 좋다고 안내를 받았는데요.


제가 봤을 때에는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게 부각되는 것 같은데, 혹시 크리테오 진행 경험 있으신 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큐엔

09. 031,4500

미친듯하자

09. 0215,5359

고얀이

09. 022,0791

플레이디

09. 022,0912

라이어흐

08. 311,5830

엘르

08. 3046,395148

안녕히

08. 278,4678

더쿡스

08. 193,3310

영이둥

08. 148,1392

피콘

08. 122,1030

찬빵마케터

08. 121,8410

근육돌이

08. 107,31049

버거버킹

08. 083,6010

오토끼

08. 054,8156

물챙몬

08. 013,0026

단순한마케팅

07. 261,4990

Mentomen

07. 257920

홍이라공

07. 245,0320

진민우

07. 232,7327

Tyns

07. 211,82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