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리타겟팅 매체로 TG(타겟팅게이츠)를 사용하고 있는 액세서리 쇼핑몰 담당자입니다.
현재 월 평균 UV(순방문자)가 50,000 ~ 60,000 수준이라 크리테오로 리타게팅 매체를 변경할까 고민하고 있는데요. 대행사랑 컨텍을 해보니 장점보다는 단점이 조금 많이 보여서요.
1. 노출 매체에 대한 컨트롤 불가
2. 첫 달 초기 예산(3,000,000원) 컨트롤 불가
3. CPC 입찰가 컨트롤 불가 - 첫 달 이후 직접 운영은 가능하지만 그리 추천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음.
이런 단점이 있는 반면, 장점은 인스타, 페이스북 등 제휴 매체가 많고 노출 지면이 조금 더 좋다고 안내를 받았는데요.
제가 봤을 때에는 장점보다 단점이 더 크게 부각되는 것 같은데, 혹시 크리테오 진행 경험 있으신 분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