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4.03 16:51

edik

조회수 4,271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일시중단 후 다시 게재하거나, 예산을 소량 수정하면

도달률이나 예산 사용에 영향을 많이 주는지 궁금합니다


질문1)

만약 캠페인A를

00시부터 11 59분까지 광고 집행 (일일예산 50% 소진) 후,

12시부터 17시 59분까지 일시정지를 해두었다가

18시부터 다시 광고 게재를 하면

남은 6시간 동안 남은 일일예산 50%를

빠르게 소진하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광고를 중지했다가 다시 집행하면

도달률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단가가 높아지는 느낌이 많이 있거든요

그렇다고 항상 켜둘 수도 없어서 중지, 게재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질문2)

일일예산을 하루에 한 두번 정도는 1,2만원 차이로 수정하는데

이것도 도달에 영향을 많이 줄지 궁금하네요

(캠페인 예산 최적화 사용은 안하고, 광고세트에서 각 세트마다 수정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아웃월드

04. 184,1510

강고천재

04. 173,8871

조영빈

04. 1418,89539

uniquest

04. 0811,0770

요시

04. 0817,91652

호랑이멈

04. 048,1970

edik

04. 034,2720

사커딘

03. 301,6920

정쭈구리

03. 262,4430

힝홍힝홍

03. 219390

빙빙

03. 207,5743

peto

03. 196,9940

음미음미

03. 198,01215

병원왕

03. 1623,96927

mollygo

03. 139,4780

웃으면행복으로

03. 123,7680

아이뻐스

03. 123,0430

주크박스

03. 093,3260

cookiman

03. 051,2740

똑바로살아라

03. 032,78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