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03.28 10:28

라이츄

조회수 6,355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꼬마신랑

04. 0813,2542

숲을보자

04. 083,5220

라이준

04. 022,3110

두부미미

04. 019670

일산현빈

03. 302,6291

허과장

03. 292,1011

라이츄

03. 286,3561

오션뷰

03. 2713,3321

김매니저

03. 1913,87745

주크박스

03. 093,3390

kjs5021

03. 095,1940

박태희

03. 081,0560

TreCooL

03. 063,4151

pickmeup

02. 257,9672

동서해안

02. 201,0530

TreCooL

02. 119,7002

오지현

02. 0811,0456

헬로베어

01. 3111,3886

김우디

01. 302,1430

한글임

01. 293,384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