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3.28 10:28
좋아요 1
조회수 6,355
댓글 5
왼쪽부터 클릭수, 노출수, CTR, CPC, 비용, 전환수 입니다.
여행 상품을 팔고 있고 저 표는 GDN 리타겟팅 유저 캠페인, 근 7일간 결과물입니다.
보통 결과물 보실때 하루를 잡고 다른날이랑 비교하면서 봐야하나요?
그리고 CTR을 높이고 CPC를 낮추면서 전환되는게 최고일텐데, 이럴때는 광고소재하고 타겟을 고민해야하는 부분이겠지요..ㅎ? 마케팅 초보라 아직 감이 확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ㅎ ㅠ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