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버추어와 비슷한 CPC 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엠파스, 파란, 천리안 정도에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저 입찰가는 8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추어와 유사하나, 광고 배열 순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입찰단가가 높은 광고주가 상위에 배치되나
구글은 입찰단가와 함께 클릭율까지 감안하여 상위에 배치됩니다.
제안서를 열어보면, 배열 방식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i-boss.co.kr(0)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11.08 16:26
좋아요 1
조회수 10,841
댓글 26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