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04.11.08 16:26

신용성

조회수 10,843

댓글 26

첨부파일은 구글의 키워드광고에 대한 간단한 소개입니다.

구글은 오버추어와 비슷한 CPC 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엠파스, 파란, 천리안 정도에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저 입찰가는 8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추어와 유사하나, 광고 배열 순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입찰단가가 높은 광고주가 상위에 배치되나
구글은 입찰단가와 함께 클릭율까지 감안하여 상위에 배치됩니다.

제안서를 열어보면, 배열 방식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목록
댓글 26
댓글 새로고침

정희일

06. 1143,1710

선수다

03. 0917,73321

물망초_1

12. 087,6571

신정권

08. 175,4200

레인보우

01. 018,2640

김정만

11. 155,9650

마이엠정

11. 073,9211

신용성

04. 244,4030

엠브레인

03. 103,4000

조두현

02. 2711,9461

『조아』

12. 2828,68849

IMC_1

12. 074,8460

장정욱

11. 273,7270

주아V6

09. 186,5330

김원종

04. 105,0901

이준범

09. 214,0420

비류

06. 162,8380

알짬

02. 2626,3180

강운아

02. 234,3521

신용성

11. 0810,8441
목록
첫 페이지로 이동 160 페이지로 이동161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