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오버추어와 비슷한 CPC 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엠파스, 파란, 천리안 정도에 광고가 나오게 되며 최저 입찰가는 80원입니다.
전체적으로 오버추어와 유사하나, 광고 배열 순위에서 가장 큰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입찰단가가 높은 광고주가 상위에 배치되나
구글은 입찰단가와 함께 클릭율까지 감안하여 상위에 배치됩니다.
제안서를 열어보면, 배열 방식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료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i-boss.co.kr(0)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4.11.08 16:26
좋아요 1
조회수 10,842
댓글 26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