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14 14:41
좋아요 2
조회수 4,439
댓글 9
광고주-대행사 사이에서 광고비는 어떻게 처리하는게 보통인가요?
1) 광고주가 직접 비즈머니 충전 → 광고운영
2) 대행사가 비즈머니를 충전 → 광고운영 → 광고주가 대행사로 월단위 지급
현재는 2번으로 하고있었는데.. 이번에 대행사를 바꾸면서 1번으로 하자고 하네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