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대형마트 브랜드의 신선한 변화, 홈플러스 25살의 신선한 생각 캠페인

2022.10.06 14:1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80

댓글 1

오래된 브랜드는 안정적이고 친숙하다. 때로는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기도 한다. 반면, 변화가 없고 신선함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한다. 게다가 코로나19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온라인으로 이동시켰다.

홈플러스는 소비자의 생활에 빠질 수 없는 마트이지만, 코로나19라는 상황 그리고 치열한 경쟁 속에서 브랜드 활력을 잃어가고 있었다. 홈플러스와 그랑몬스터는 이런 상황을 <25살의 신선한 생각>이라는 캠페인으로 브랜드의 활력을 불어넣고 매출의 상승을 가져왔다. 특히 핫한 25살의 로제와 여진구를 모델로 기용, 세련되고 트렌디한 크리에이티브로 MZ세대로부터 공감과 호평을 얻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