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컨설트의 미디어 겸 엔터테인먼트 분석가인 케빈 트랜은 소비자들이 인플레이션 압력 속에서 오락 비용을 최소화함에 따라 광고가 지원하는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는 더욱 매력적인 홍보 채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케빈은 이제 가장 큰 플레이어의 사용량이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방식으로 잘 알려진 스트리머의 사용량까지 쌓이게 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FAST 서비스가 레이더 아래에서 날아가도록 허용할 수 없다고 말한다. 또한 아직 FAST를 마케팅 예산에 반영하지 않은 기업은 FAST를 시작하는 방법을 평가해야 한다고 말한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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