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식음료 앱, 반복적 소비와 충성도 높은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치열한 전쟁터.. 작년 식음료앱 사용 시간 55억 시간

2022.08.04 09:1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211

댓글 0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전 세계 식음료 앱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분석한 보고서 ‘2022년 식음료 모바일 앱 시장 현황’을 발간했다. data.ai의 App IQ에 기반한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3월 기준 전 세계 소비자는 지난 1년간 식음료 앱에 55억 시간을 소비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무려 65% 성장한 수치이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엔데믹 국면에 접어들고 거리두기가 해제된 현재, 충성도 높고 반복적으로 구매를 행하는 식음료 앱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앱 퍼블리셔가 동남아시아 및 인도와 같은 새로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확장세를 이어나간 점을 알 수 있다. 그 결과, 인도네시아(380%), 필리핀(180%), 베트남(150%) 등 동남아 지역 내 식음료 앱 사용 시간이 전년 대비 급증하며 전 세계 65%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인도 내 소비자들은 전 세계 사용 시간의 무려 20%에 해당하는 약 10억 시간을 식음료 앱에 소비하며 전년 대비 80%의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일구어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