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는 여전히 최고 미디어 책임자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교육 방법을 모른다

2022.07.07 08:4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67

댓글 0

ID Comms가 발표한 <2022년 글로벌 미디어 교육 보고서(2022 Global Media Training Report)에 따르면, 대다수의 광고 경영진은 광고주를 위한 미디어 교육 수준이 다소 또는 완전히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인식하고 있다. 

디지털 미디어의 파편화로 인해 마케터의 작업이 더욱 어려워졌다. 한편으로는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반면 실제로 해당 미디어를 구매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진 사람은 적다. ID Comms는 미디어, 마케팅 및 조달 분야의 최고 직원 45명에게 질문했다. 이는 연간 100억 달러가 넘는 막대한 글로벌 미디어 투자에 비해 소규모 사례이지만, 미디어 최고 책임자의 역할이 왜 여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