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제일기획, 2022 클리오 헬스 어워드 더 코스트 오브 불링 캠페인으로 대상 수상

2022.06.20 09:01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784

댓글 2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유정근)이 헬스케어&웰니스 분야 유명 글로벌 광고제인 ‘2022 클리오 헬스 어워드(Clio Health Awards)’에서 대상 1개, 금상 2개, 은상 1개, 동상 3개 등 총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이번 클리오 헬스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더 코스트 오브 불링(The Cost of Bullying)’ 캠페인은 대상 외에도 금상 2개, 은상 1개, 동상 2개 등 총 6개의 본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더 코스트 오브 불링 캠페인은 삼성전자와 제일기획이 게임 내 채팅에서 욕설, 따돌림 등의 사이버 불링(Cyber bulling)을 탐지해 타인을 괴롭히는 사람들에게 아이템 구매 가격을 인상시키도록 한 캠페인이다.

이번 수상으로 ‘더 코스트 오브 불링’ 캠페인은 뉴욕페스티벌, 원쇼, D&AD 등 유명 글로벌 광고제에 이은 수상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